안녕하시지요?


최승언 교수입니다. 이제는 정년퇴임을 해서 명예교수가 되었지요.

금문교회도 많이 변했으리라 생각됩니다. 천지창조 경배와 찬양을 할 때가 기억에 남습니다.

큰  애는 LA에 작은 애는 산호세에서 직장에 잘 다니고, 신앙생활 잘하고, 잘 살고 있습니다.

지난 몇 주 전에는 정말 어렵게 첫 손주도 보았답니다. 하나님의 은혜가 저희들 가족에 임한 것이지요.


제가 장신대 신대원을 2011년 2월에 졸업하고, 일반대 교수는  목사이면 이중직이기에  목사 안수를 받지는 안했습니다 이제 정년퇴임을 해서 목사 안수를 받을 수 있는 자격이 생기고, 제가 하는 사역들이 '낮은 교회' , '가나안 교회', '이수포럼 ' 등이기에  주변에서 목사 안수룰 받기를 원합니다. 그래서 제가 옛날에 금문교회에서 전도사사역을 했던 경력을 부탁드립니다. 제가 목사가 되는 것이 부족하기는 하지만 주변에서 많이 도와주시면 용기를 내어 할 수 있지 않을까도 생각해 봅니다. 사역 경력 증명서 양식를 첨부해 올립니다.


제가 목사님 email 주소를 찾을 수가 없어서 이상하지만 여기에 올립니다. 죄송합니다.


제 email 주소는 전에 쓰던 대로 같습니다. suchoe@snu.ac.kr 입니다. 


하나님의 은혜가 목사님과 목사님 가족, 그리고 금문교회와 성도님들 모두에게 함께 하기를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최승언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