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께 가까이 함이 내게 복이라(시편73:28)

성도를 온전하게하여 하나님의 나라를 세워가는 교회

[도서추천] 친구처럼 알아가는 하나님


청년들을 위한 신앙도서 추천을 시작합니다

가장 먼저 추천하는 책은 팀 스태포드의 친구처럼 알아가는 하나님 입니다.
하나님을 더 깊이 알기 원하는 청년들에게 이 책을 추천합니다.
저자는 하나님과의 인격적인 만남이라는 추상적인 주제를 이해하기 쉽도록 이야기를 통해 전해줍니다.
쉽지만 가볍지는 않은, 많은 생각할 거리를 주는 책으로 청년들에게 추천합니다.


책소개

하나님과의 인격적인 만남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그 구체적인 내용들에 대해 복음주의적 시각으로 답변한 책. 인격적인 하나님', '하나님과의 인격적인 관계'라는 용어에 대해 무수히 들어왔지만, 딱히 설명할 수 없었던, 또는 구체적으로 그 내용을 알지 못했던 그리스도인에게 명확히 그것의 의미를 전달한다. 누구나 이해하기 쉽도록 간결한 문체를 사용하였으며, 다양한 예화를 덧붙였다. 저자가 안내하는 하나님을 알아 가는 여정 속을 통해 하나님이 우리를 얼마나 속속들이 아시고 사랑하시는지 온전히 깨닫게 될 것이다.


저자 : 팀 스태포드(Tim Stafford)

“크리스채너티 투데이”(Christianity Today) 선임 기자로, “캠퍼스 라이프”(Campus Life)에도 정기적으로 기고하고 있다. 필립 얀시의 30년지기이며, 찰스 디킨스를 영적 스승으로 삼고 있다. 저서로는 Knowing the Face of God, As Our Years Increase, The Student Bible(필립 얀시 공저), Love, Sex and the Whole Person, 소설 3부작(The Stamp of Glory, Sisters, The Law of Love), Never Mind the Joneses 등이 있다. 아내 포피와 함께 캘리포니아 주 산타로사에 살고 있다.


이 책을 읽고 싶으신 분은 최광서 목사에게 문의해주세요.
johnks01@gmail.com

댓글목록

TOP